고객센터
고객만족센터 1544-8036
월~금 :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주말 및 공유일은 쉽니다.
FAQ 학습도구 1:1 상담신청
자주하는 질문
 
질문
분류
수강플레이어에서 강의선택시 오류메시지가 나올경우 자가조치 방법 동영상 관련

답변

익스플로러 오류 등으로 인해 브라우저가 모두 닫히는 현상이 발생되는 현상이
발생하여 강의 수강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할 경우 아래의 조치대로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해당 현상은 보안솔류션인 요술자물쇠가 손상 되었거나 브라우저에서 로딩 시 충돌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최근 각종 악성코드들의 영향으로 브라우저에 잦은 오류가 발생되는듯 합니다.


이에 해당 솔루션을 완전히 삭제 후 재설치 하시면 해당 현상이 발생되지 않는듯하여 해당 조치법을 알려드립니다.


※아래의 조치를 취하시기 전에 알약/피씨그린등의 무료 백신을 이용해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검사를 필히 해보시기 바랍니다.


 


1. 기존 ActiveX로 설치된 요술자물쇠 삭제


아래 그림과 같이 ActiveX로 설치된 파일들이 있는 경로인 C:\WINDOWS\Downloaded Program Files 폴더내에


MagicLockOCX Control 제거



 


2. 배재민닷컴 사이트 신뢰사이트에 등록하기





3. 요술자물쇠 재설치


위와 같이 설정 후 배재민닷컴 사이트 접속 하여 강의창을 다시 띄워봅니다.


(강의창이나 나의강의실 페이지에서 설치됨)



 


※브라우저 버전에 따라 위와 같이 설치 메시지가 뜨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무조건 설치되도록 보안설정)

4.
수강이 원활한지 확인


강의재생이 원활한 경우 그대로 수강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불구하고 강의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1:1상담게시판으로
원격지원 요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